라이트 노벨 다운로드

단일 링크 다운로드 구약, pardoy, 사이드 스토리와 신약 권 1 – 14 그래서 어디 10 토아루 악대 크로스 오버 빛 소설을 찾아 읽을 수 있습니까? 나는 NT 14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여전히 일본어 -_–btw에 있기 때문에 단일 링크 라이트 노벨을 업데이트하지 않았다 (오프라인 사용이 링크를 사용하는 오프라인 사용에 대한, 감사합니다) PDF가 필요한 경우 여기에 모두에게 말한다. 라이트 노벨 구약 (권 1 – 22 포함 ss1 과 ss2) 다운로드 및 여기에서 최신 릴리스를 설치합니다. 이미 이전에 앱을 설치한 경우 다시 설치하면 앱이 업데이트됩니다. 히라가나와 가타카나 캐릭터는 원래 폰트나출신의 카토 마사시가 디자인했으며, 영숫자와 한자 문자와 같은 다른 캐릭터는 오픈 소스 글꼴 M+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글꼴의 관련 선택에 대 한, Kei 글꼴을 체크 아웃할 수 있습니다. 내가 물어 볼 수 있습니까? 아루 마주츠 노 인덱스 라이트 소설도 레일건의 가벼운 소설인가? 또는 레일 건에 대한 별도의 빛 소설이있다? Nyaa는 다운, 어떤 토런트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글쎄, 난 당신이 아마 알고 고소) ^당신은 엔 프레스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그들을 위해 그것을 발송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추가 요금이있을 것입니다하지만) 또는 당신은 당신의 contry의 가장 큰 서점에서 해빙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그들은 소설이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지가 바카 츠키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기 !!! 마지막으로 그들에게 감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었다. 한 번에 그들 모두를 다운로드하기로 결정이 번역 된 것들과 어떤 시점에서 신약것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까? 나는 많은 Ultranova17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난 단지 LN에 대한 PDF 버전을 가지고 있고 난 단지 내가 가진 뭔가가없는 이들을 돕고 싶어 업데이트 만화 버전이없을 수 있습니다 HMM 난 그냥 2 년 10 개월 동안이 스레드를 떠났다 아직 링크는 이미 죽었기 때문에 나는 단지 에 덤프 거야 “구글 드라이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익숙한 이후. . NT 12에서 14까지 번역된 컬러 페이지가 있습니까? 토런트 서명 주셔서 감사합니다 : 4877e3b4d51f7a28ce3a1095926a28d7aaaaa10959296a28aeac771 정말 다른 것을 업로드 할 계획이 없지만, PDF의 가장 업데이트 된 버전은 http://www.nyaa.se/?page=view&tid=720999 오류 마사지를 많이 한 후, 나는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었다.

정말 고마워요. 그것의 모든 페이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음에는 직원과 작가를 지원하기 위해 거의 판매되지 않았기 때문에 합법적 인 사본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dr_nyt 의해 소설 스크레이퍼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비상업적 – 공유Alike 4.0 국제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여기에 “구글 드라이브”에 대한 링크입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0BzgU5zBjHXKTnNZ3BSY3VmNG8?usp=공유 해당 버전은 미디어 파이어 폴더가 삭제되기 전에 했던 것보다 더 업데이트됩니다. 하지만 미사키 ss는 이미 그가 비록 그 코멘트를 게시 할 시간에 의해 번역? 이봐 U는 포토샵에서이 글꼴을 테스트 할 때 구글 드라이브의 만화의 모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표시되는 동일한 글꼴이 아니다. 안녕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일본어 입력을 활성화 했습니까? . . 버그와 오류가 있을 수밖에 없으므로 여기에서 문제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나는 성가신 파일 SHA1 이기 때문에 다른 계정을 만들고 싶지 않았다 : a9631acd2ec666188b0202bddddddddddddd275877af38a9 http://kumpulbagi.com/Alfha_Robby/manga-to-aru-kagaku-no-railgun-164649 울트라 노바와 JS06 덕분에 나는 NT를 업로드 관리 13 transated ilustrations (하지만 엔 프레스는 항상 (이익의 이름으로) 번역 J #rk (그것은 볼륨 당 3 개월 이상 소요 하 고 영어 엔 프레스 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 생각 합니까 3 SAGA 아마 5 년 .

기회는 LN 판매는 엔 프레스에 어떤 이익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이 알고있는 번역을 중지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세계 대전 3 사가를 번역하는 경우에도 어떤 기회에 의해, 난 당신이 여전히이 LN을 읽고 의심) .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