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영어 언어팩 다운로드

Vistalizator를 사용하여 추가 언어 팩을 설치하려는 Windows 사용자는 프로세스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운영 체제를 백업하여 복원할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합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Windows 업데이트 에이전트 7.6을 컴퓨터에 설치해야 합니다.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레이몬드, 이러한 팁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그들을 따라 중국어로 내 윈도우 비스타 홈 프리미엄 시스템을 변환 할 수 있었다. 그러나 모든 변경 사항을 변경한 이후로 한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Windows는 이제 “Microsoft .NET Framework 3.5 서비스 팩 1 언어 팩”이라는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한다고 계속 말합니다. 그러나이 업데이트를 설치하려고 할 때 Windows는 내가 실패했다고 알려줍니다. 나는 2009 년에 그것을 구입 한 이후 내 컴퓨터에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데 실패 한 적이 없다.

분명히, 그것은 Vistalizator 내 컴퓨터에 뭔가를 한 것 같다, 하지만 난 무엇을 모른다. 유일한 것은, “내부”설치는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익스프레스”와 함께 가서 설치가 멋지고 부드러운 갔다. 내 노트북이 마침내 좋은, 오래된 영어로 돌아 온 것을 지금 얼마나 기쁘다. Windows 7에서 다른 언어 팩을 설치 하는 옵션은 라인의 상단을 실행 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버전 궁극적인 또는 엔터프라이즈. 고맙게도, 만약 당신이 궁극적인 또는 엔터프라이즈 윈도우 사용자, 드라이브를 포맷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창을 다시 설치 또는 Windows 설치 디스크와 정품 제품 키를 찾고,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단순히 Vistalizator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공식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7 언어 팩은 프로그램에 의해 지원됩니다. 개발자는 웹 사이트에서 그들 모두에 연결합니다. 나는 보기에 구호와 함께, 컴퓨터에 올 때 익숙하지 않은 언어로이 Windows Basic2 년 이상 고통을 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를 찾을 때까지. 내부 설치 모드는 이 시점에서 실험적입니다. 그러나 전체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는 유일한 모드입니다.

익스프레스 모드는 시스템 파일을 덮어 쓰지 않지만 새 언어로 전체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지 않으므로 더 안전합니다. 그것은 빨리 설치되지만 Windows 업데이트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Windows Vista 버전 사용자는 선택한 MUI 언어 팩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더라도 설치를 시도할 때 “이 컴퓨터에 도달한 언어의 총 수”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진행할 다음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계속되지 않습니다. Windows 7 사용자가 지원되지 않는 시스템에서 팩을 실행하려고 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며 팩 설치 프로그램이 조용히 닫힙납니다. 2. Vistalizato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휴대용 실행 을 실행합니다. Vistalizator는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가 윈도우 운영 체제에 추가 MUI 언어 설치 보호를 재정의. Windows Ultimate 또는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는 Windows 업데이트에서 언어 팩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MUI와 LIP 언어 팩의 차이점은 다음과 다 있습니다. MUI, 이는 다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 팩을 의미, LIP, 언어 인터페이스 팩, 단지 부분 번역 동안 완전한 번역을 제공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