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렘 다운로드

이 게임은 정교한 게임 플레이 파이어 엠블럼™ 프랜차이즈알려져있다 갖추고 있습니다. 전사의 파티를 명령하고 그리드 기반의 전장에서 싸우고,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전투에서 개별 유닛을 지원하기 위해 군대의 대대를 할당합니다. 교수로서, 당신은 학생들을 가르치고 학업 생활과 전투에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책임이 있습니다. 이 것들은 학교 과제일 지 모르지만, 스테이크는 매우 현실적입니다. 학생들의 삶은 리더십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무기의 다양한 휘두르고, 마법의 연구를 마스터하고, 기마술과 같은 특별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그들 각각을 안내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군대를 지휘하는 것보다 교수가 되는 것이 더 많습니다. 자유롭게 개레그 마하 수도원과 그 안에 아카데미를 로밍, 재능있는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는 동안 관계를 구축하고 인텔을 수집. 만난 후 한 수수께끼의 소녀 라는 Sothis… 당신은 그녀가 당신의 마음 속에만 나타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어떤 다른 신비가 기다리고 있습니까? 다운로드 코드는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시스템 제품군에 대한 특정 디지털 게임 또는 콘텐츠에 대한 코드입니다. 파이어 엠블럼: 쓰리 하우스 게임, 파이어 엠블럼: 쓰리 하우스 확장 패스 를 포함한 세트로, 출시 되면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병절 수신 : 화재 엠블럼을 구입하면 화재 엠블럼 영웅 모바일 게임에 대한 테스트 교수 : 세 집! 파이어 엠블럼 히어로즈 게임은 무료로 시작할 수 있으며, 선택적으로 게임 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영구 인터넷 및 호환 스마트 장치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20년 6월 29일까지 파이어 엠블럼: 쓰리 하우스 게임을 구매하고 등록한 플레이어만 프로모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9 닌텐도 / 인텔리전트 시스템. 주식회사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주)의 파이어 엠블럼과 닌텐도 스위치가 공동 개발한 닌텐도의 상표입니다. © 2019 닌텐도. . 닌텐도 스위치 게임 바우처를 구입 했습니까? 이 게임의 디지털 버전에 하나를 사용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 DLC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게임의 전체 버전.

별도 판매. . 로그인하면 마이 닌텐도 포인트 밸런스와 이력을 검토하고, 최신 마이 닌텐도 보상을 확인하고, 내 닌텐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활성 미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게임을 구입 내 닌텐도 골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 포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추가 스토리: 4월 20일/2020년까지 출시 예정된 시스템에서 닌텐도 eShop을 통해 코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에 대 한, 시스템을 선택: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확장 패스는 릴리스된 후 모든 추가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판매는 최종입니다. 주문하기 전에 게임에 대한 이러한 다운로드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회원 (별도 판매) 및 닌텐도 계정 온라인 플레이에 필요한. 일부 국가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기능에 필요한 인터넷 액세스. 조건이 적용됩니다. nintendo.com/switch-online *Just for You 오퍼를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최종 가격은 총 판매 및 Just for You 가 제공하는 것을 반영합니다. 당신을 위해 제공하는 판매 가격에서 할인됩니다. *MSRP: 제조업체의 권장 소매 가격. 실제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소매업체를 참조하십시오. 유료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회원 구매 및 닌텐도 스위치 게임 바우처의 사용 시 필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 바우처는 구매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교환되어야 하며, 현금 가치가 없으며, 현금으로 양도,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각 닌텐도 스위치 게임 바우처는 카탈로그의 일부로 제공되는 하나의 게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가치를 받으려면, 교환 시 $59.99 이상의 가격으로 책정된 게임에 최소 한 개의 바우처를 사용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바우처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다른 판매, 할인 또는 프로모션 혜택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