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포토 뷰어 다운로드

PanoViewer와 SpinViewer의 통합 버전 외에도 별도의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통합 된 버전을 설명합니다. 개별 모듈을 사용하여 라이브러리 크기를 줄이려면 PanoViewer 가이드 또는 SpinViewer 가이드 1을 참조하십시오. 복사 허용이라는 확장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내가 알고있는 몇 가지 스크립트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Naver.com. 네이버 사람들은 웹 서비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할 수 있도록 거의 모든 제 3 자 스크립트를 차단 한 너무 열심히 일합니다. 푸우우우… 어쨌든 네이버를 이용한 유명 CC 크리에이터는 거의 없습니다… 영원히. 그리고 그들 중 대부분은 몇 가지 이해할 수없는 이유로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비활성화했습니다.

내 말은, 당신은 무료로 모든 하드 작품을 공유하지만, 당신은 우리가 미리보기 사진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정말? Naver.com 내 두 번째로 역겨운 한국 회사입니다 (삼성은 첫 번째입니다). 그들은 항상 여론을 조작하고 밤을 오도. 나는 아무도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난 그냥 말하고있다. Bãn có thén xem ènh vüdi chàn hàn hàn hín hín, chàn hi én nhèn giúp bàn nhanh chóng chén énh. Ngoài ra, 네이버 사진 뷰어 côn cung côp chéc nàng xem hín trong 파일 nén. 리포지토리에서 직접 dist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npm을 통해 설치하십시오. npm 실행 테스트 명령을 실행하면 Karma 러너를 통해 Mocha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동일한 코드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코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ESLint를 채택했습니다.

규칙은 에어 비앤비 자바 스크립트 스타일 가이드에 따라 수정 된 버전입니다. 편집기에서 확인하거나 아래 명령에서 린팅을 실행하도록 설정합니다. 버그가 발견되면 GitHub의 문제 페이지를 사용하여 신고해 주세요. 3. 이제 CC 미리 보기를 자유롭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텍스트 /그림을 드래그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함수는 텍스트를 두 번 클릭하여 다소 대체 할 수 있습니다. egjs-view360은 다음 라이브러리에 대한 종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편집: 블로거가 .blog.me 도메인 *깊은 한숨*을 사용하더라도 미리 보기를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URL이 “ohmysims.blog.me/12345″인 경우 URL을 “m.blog.naver.com/ohmysims/12345″로 변경합니다. 관찰자가 세계의 중심이 되어 주위를 둘러보는 내부 보기 방법을 지원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