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다운로드

슈퍼 마리오 보스 게임에 대한 소리는 불멸이며, 그 재치있는 곡은 놀이가 처음 1985 년에 배출 된 지점이었다으로 여전히 전염성이 있습니다. NES와 GBA 변종은 거의 구별이 없도록 게임 소리는 표현에서 발견 된 운동 문제없이. 그래픽 품질에 관해서는, 당신은 분명히 Wii 또는 닌텐도의 그래픽을 기대할 수 없다 64… 심지어 슈퍼 닌텐도. 이것은 찬장에서 이전 NES를 꺼내 휴대 전화에 연결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영웅의 점프를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번에는 화면에 나타나는 컨트롤에 대해 좀 더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상관? 우리는 곧 그들에게 익숙해질 것입니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슈퍼 마리오 브로 그것은 원래 1985 년에 명중 할 때 꽤 환상적 보였다. 게임 보이 어드밴스 버전의 게임보이 어드밴스 버전에는 원작에 존재하지 않았던 이상한 게임이 있었지만, 상당히 나이가 들었기 때문에 게임이 상당히 잘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Cla의 NES 시리즈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일부가 GBA에 맞게 아래로 내려와 텔레비전과는 다른 가볍게 다른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에서, 티는 당신이 온 – 크리엔 텍스트를 볼 때 정말 눈에 띄는입니다. 그러나 여기, 마리오정말 이상한 보인다. 그는 달리고 있을 때 흔들리고 지터를 흔들며, 게임의 스프라이들 중 일부는 약간 쓰러진 것처럼 보입니다. 일부는 여전히 확인을 보고, 다른 다른 것은 정말 로피 보이는 동안. 결론적으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NES의 대부분의 작품에 머리와 어깨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림의 특성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 놀라운 없음 덜. 중소기업에는 “마이너스 월드”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었고, 매사추세츠 주 콜레인의 제드 스미스는 그곳에 가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세계 1-2에서, 표시된 파이프에 서서 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 벽돌을 깰. 당신은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큰 마리오해야합니다.

한 발이 가장자리에 매달려있는 파이프의 왼쪽에 마리오를 배치합니다. A를 사용하여, 점프하고 단일 벽돌을 깰하지 않도록주의, 오른쪽으로 컨트롤러를 이동합니다. 이것은 1985 년에 출시 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첫 번째 및 원래 버전입니다. 물론, 우리가 좋아하는 배관공과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게임 중 하나는 전설적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0 년 전에 출시 된 게임이지만 여전히 실제 가상 엔터테인먼트 보석이며 아케이드 플랫 포머들 사이에서 특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노우룬드(doound)는 토어에 문제가 없으며, NES에서 GBA로 의한 트란의 트란이 그 룬은 그 에 대한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고전 슈퍼 마리오 월드의 오픈 소스 버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서 발견 8 개 우주의 창의적인 개요는 본질적으로 중대하다. 놀이는 적당히 시작하고 당신이 대부분의 게임에서 발견으로 완전히 불가능 단계를 경험하지 않도록 계속으로 어려움에 점차적으로 증가. 이 게임의 또 다른 놀라운 요소는 예상하고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뭔가를 만드는 스토리 모드입니다.

각 위대한 NES 배열처럼,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변형은 게임 보이 어드밴스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BA 적응은 그러나 게임 보이의 화면 크기에 맞게 만들어졌다, 첫 번째 형태에서 찾을 수없는 일부 그래픽 기괴함이 존재하고 그 마리오는 매우 불규칙 보인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