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10 64비트 다운로드

6 월에 윈도우 폰 개발자 정상 회담에서 2012, 조 Belfiore 발표 윈도우 폰 8 끝으로 인해 2012,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모바일 버전을 포함 할 것이다 10 이는 4 배 빠른 자바 스크립트 성능과 HTML에 대한 두 배 더 많은 지원을 제공 5 기능.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스마트 스크린을 포함하고 HTML5 애플 리케이션의 터치를 지원합니다. [44] UI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 또는 터치스크린의 위쪽 또는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스와이프하여 공개할 수 있습니다. [37] UI가 표시되면 각 탭에 웹 페이지의 작은 미리 보기와 함께 탭이 화면 상단에 나열됩니다. 새 탭을 추가하는 버튼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배치됩니다. 화면 하단에 주소 표시줄과 탐색 버튼이 표시됩니다. 탐색 단추에는 뒤로 단추(이전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새로 고침 버튼(활성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기), 핀 버튼(시작 화면에서 활성 페이지에 대한 새 바로 가기 타일 만들기) 및 렌치 모양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E10. 여기에는 Internet Explorer 10의 데스크톱 버전에서 현재 웹 페이지를 여는 “데스크톱에서 보기”와 활성 페이지에서 텍스트 문자열(단어, 구문 또는 임의 문자 집합)을 찾을 수 있는 “페이지에서 찾기”와 같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7] 64비트 해상도로 Internet Explorer 10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좋은 생각이지만 다른 브라우저를 선호하는 전문 사이트로 이동하면 이를 피해야 할 수 있습니다.

2016년 1월 12일, 지원되는 Windows 버전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의 IE만 지원되도록 지시하는 새로운 지원 정책으로 인해 Internet Explorer 11을 실행할 수 있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IE10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IE10은 Windows Server 2012[13][14] 및 Windows 임베디드 8 Standard[15]에서만 지원되며 2020년 1월 31일에 지원이 종료됩니다. IE 11은 2019년 봄에 Windows 서버 2012 및 Windows 임베디드 8 표준용으로 제공되었습니다. [16] [17] 보안 측면에서 Internet Explorer 10은 스마트 스크린 필터를 통해 피싱에 대해 눈에 띄게 향상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언급 할 가치가또 다른 플러스는 사용자가 `도구`메뉴를 통해 `시작 화면`에 사이트를 추가 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9 월 13, 2011,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의 개발자 미리 보기를 발표 8 일반 대중에 게, 인터넷 익스플로러 개발자 미리 보기와 함께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첫 번째 전체 브라우저 화신 10). [25]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모질라 파이어 폭스 중 마지막 주요 웹 브라우저이지만, 구글 크롬, 오페라, 그리고 사파리 맞춤법 검사를 지원하기 위해, 그것은 자동 보정을 지원하는 Windows의 첫 번째 데스크톱 브라우저입니다. [26] [27] [28] [29] Internet Explorer 10 플랫폼 프리뷰 출시에 대한 검토자의 반응은 다양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얼마나 빨리 지적 (29 일)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출시 후 9 마이크로 소프트는 다음 버전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eWeek의 돈 라이징거는 다음 버전에 대한 자신의 요청 기능을 나열하는 동안, PC 매거진의 마이클 Muchmore는 마이크로 소프트와 타사의 테스트 스위트 모두와 플랫폼 미리보기 1의 성능과 HTML5 지원을 테스트. 그의 테스트에서 플랫폼 미리보기 1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9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였지만 경쟁 웹 브라우저보다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23] [24]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의 데스크톱 버전 (윈도우 7 및 Windows 8에서 사용 가능) 그라데이션 제거와 같은 사소한 미세 조정과 인터넷 익스플로러 9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UI)를 유지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