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샷8 재질 다운로드

콘텐츠 설치 다운로드 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새 리소스가 KeyShot 리소스 폴더에 추가되고 KeyShot 라이브러리에 표시됩니다. 새로운 Aversis 환경은 실내 및 실외 환경 폴더에 있습니다. 새 폴리이곤 폴더가 재질 폴더에 추가됩니다. 새로운 팬톤 색상은 색상 탭에서 다른 팬톤 색상에 추가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및 macOS용 가장 진보된 3D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플랫폼에서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KeyShot 8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엑솔타 코팅 시스템은 KeyShot 사용자에게 점점 더 커지는 색상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Axalta는 디지털 렌더링 컬러 사이언스의 오랜 역사를 통해 자동차 페인트를 현실적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핫로드, 자동차 생산 유닛, 대형 트럭 및 미래형 차량에서 선명한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KeyVR의 전체 버전을 설치합니다. 이 다운로드를 사용하여 KeyVR의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KeyShot의 전체 버전이 설치됩니다. 이전 버전의 KeyShot에서 KeyShot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이러한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합니다. 키샷 콘텐츠 설치 프로그램은 Windows와 Mac 모두에서 KeyShot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 포함: KeyShot 8파노라마 렌즈가 구형 또는 큐브 맵 모드를 실시간으로 사용하거나 렌더링하여 다른 장면을 조명하거나 VR에서 로드하거나 다양한 모델을 만드는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형 EXR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일 장면의 부품은 서로 다른 상태의 모델을 표시하거나 다른 재질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포함된 모든 맵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명도, 타일성 및 정확한 PBR 맵에 대한 품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또한 비파괴 재료 교환, 변형 및 색상 연구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모든 부분에 다른 재료의 조합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지루한 노드가 설정되지 않습니다. 제공된 플러그인은 소프트웨어에 적합한 설정으로 맵을 샤더로 변환합니다. 미세한 디테일을 모방한 불완전 맵으로 리얼리즘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KeyShot 사용자의 샘플 장면을 다운로드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설치 프로그램은 KeyShot 네트워크 렌더링을 설치하기 위한 것입니다. 설치를 위해 KeyShot 및 네트워크 렌더링의 유효한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KeyShot은 과학적으로 정확한 재료 표현 및 글로벌 조명 분야의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물리적으로 올바른 렌더 엔진을 사용하는 최초의 실시간 광선 추적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