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자 원고지 다운로드

2007년 4월, 크립토로지아에 발표된 오스트리아 연구원 안드레아스 슈너(Andreas Schinner)의 연구는 가짜 가설을 뒷받침했다. [79] Schinner는 원고 의 텍스트의 통계적 속성이 라틴어 및 중세 독일어 텍스트보다 Rugg에 의해 설명 된 것과 같은 준 스토크 방법을 사용하여 생산 된 의미없는 횡설수설과 더 일치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79] 루마니아 작가 미르시아 카르타레스쿠의 소설 솔레로이드(2015)는 원고를 중요한 주제 중 하나로 문학 장치로 사용한다. [126] [127] 현대 고전 작곡가 한스피터 키부르즈의 1995년 챔버 작업 보이니치 암호 원고, 코러스와 앙상블은 원고에서 영감을 받았다. [124] 그러나, 뉴볼드의 분석은 이후 지나치게 투기로 기각되었습니다[85] 시카고 대학의 존 매튜스 맨리 그의 이론에 심각한 결함을 지적 한 후. 각 약어 문자는 여러 해석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했으며, 어떤 경우에 의도된 것인지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Newbold의 방법은 또한 이해할 수있는 라틴어가 생산 될 때까지 의지에 따라 문자를 재배열해야합니다. 이러한 요소만으로도 시스템의 유연성을 보장하여 거의 모든 것을 현미경 표시에서 식별할 수 있습니다. 히브리어를 이용한 현미경의 증거는 9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Newbold가 만든 모양만큼 작거나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원고에 대한 면밀한 연구를 통해 잉크가 거친 벨룸에서 건조할 때 잉크가 깨지면서 발생하는 유물로 표시가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유물에서 중요성을 인식하는 것은 pareidolia에 기인 할 수있다.

맨리의 철저한 반박 덕분에, 현미경 이론은 이제 일반적으로 무시됩니다. [86] 일부 용의자 보이니치는 원고를 직접 조작한 것으로 의심한다. [7] 골동품 책 상인으로, 그는 아마 필요한 지식과 수단을 가지고, 로저 베이컨에 의해 잃어버린 책은 재산 가치가있을 것이다. 또한, 바레쉬의 편지와 마르시의 편지는 원고의 존재를 확립, 보이니치 원고가 언급 한 것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 편지들은 보이니치가 원고를 조작한 동기가 었을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원고의 전문가 내부 데이트와 1999년 6월[43] 바레쉬가 키르처에게 보낸 편지를 발견한 것이 이러한 가능성을 제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16] 원고의 codicology, 또는 물리적 특성은, 연구원에 의해 연구되었습니다. 원고는 23.5 x 16.2 x 5cm(9.3 x 6.4 x 2.0in)를 측정하며, 수백 개의 벨룸 페이지가 18개의 퀴어로 수집됩니다. 총 페이지 수는 약 240개이지만 정확한 수는 원고의 비정상적인 접합이 계산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12] 퀴어는 1400s와 일치하는 숫자를 사용하여 다양한 위치에서 1에서 20까지 번호가 매겨졌으며 각 recto (오른쪽)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는 이후 날짜의 숫자를 사용하여 1에서 116까지 번호가 매겨졌습니다.

퀴어와 페이지의 다양한 번호 간격에서, 과거에 원고는 20 퀴어에 적어도 272 페이지를 가지고 있었을 것으로 보인다, 그 중 일부는 이미 윌프리드 보이니치가 원고를 인수 할 때 누락 된 1912. 이 책의 많은 비폴리오가 역사의 여러 지점에서 재정렬되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으며, 원래 페이지 순서는 현재와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13] [10] 보이니치 원고의 소유권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마도 생성 된 시간은 벨룸의 탄소 연대 측정에 따라 녹색 (1400 년대 초반)으로 표시됩니다. [43] 알 수 없는 소유권기간은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17 세기의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소유자는 오렌지색으로 표시됩니다. 콜레지오 로마노의 장기간 보관은 노란색입니다. 윌프리드 보이니치가 원고(프라스카티)를 인수한 장소는 녹색(1800년대 후반)으로 표시된다.

Voynich의 소유권은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현대 소유자는 파란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