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앱 다운로드

앱은 실명이나 시각 장애가 있는 많은 사람들이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시각적 인 인쇄물에서만 읽을 수있는 것은 시력이 없는 사람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해야 할 수있는 작업이었습니다. 그러나 기술의 존재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은 사람들에게 일을 읽고 정말 아무것도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부여합니다. 우리는 귀로 읽고 목소리로 글을 쓰는 법을 배웁니다. 안녕하세요, 귀하의 검토에 감사드립니다. 사용자 기반을 지속적으로 성장시면서 마케팅 관련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많은 커뮤니티와 마찬가지로 부정적인 콘텐츠의 공정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사용자에게 플래그를 표시하거나 차단하기를 바랍니다! blindapp@teamblind.com 이메일을 보내 더 이상 문제가 발생하면 알려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 북과 트위터에 그것에 대해 알려주거나 우리가 기업과 맹목적인 고객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오늘 이메일을 보내. LinkedIn에 연결해 봅시다 – 그 자체로 전문가들이 매일 연결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는 기술입니다.

안녕하세요, 귀하의 리뷰와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정말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귀하의 진정한 생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기능을 즐길 기쁘게 생각하고,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 강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으로 우리는 고려 귀하의 의견을 가지고 해야합니다. blindapp@teamblind.com 우리에게 더 많은 입력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모든 사용자에게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 이는 블라인드에 참여할 때 참조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부정적인 콘텐츠의 점유율이 있으며 이를 보고/차단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게시물과 댓글을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보고 싶지 않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사용자를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모든 사용자는 결국 제한에 대 한 검토 됩니다. 당신은 더 많은 의견이나 제안이있는 경우, blindapp@teamblind.com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얼마나 멀리 걸었는지 알아야 합니까? 이를 위한 앱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먹었는지 알고 계십니까? 이를 위한 앱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돈을 지출하는 곳을 알고 싶어? 네, 당신은 그것을 추측했습니다 – 너무 그것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이있다.

그러나 방문하는 도시의 랜드마크나 지도를 시각적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정확한 방향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또는 사탕무 나 크랜베리 소스를 열 때까지 캔을 들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글쎄, 실명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다행히도 그것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 블라인드는 전 세계 3.2M+ 전문가가 조언을 공유하고, 정직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회사 문화를 개선하고, 관련 경력 정보를 발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 급여? 인터뷰? 채용 공고? 커리어 조언이 필요하신가요? ** 연결 및 급여와 회사 문화와 같은 직장 주제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3.2M+ 70,000+ 회사에서 전문가: 58K+ 에서 Microsoft45K+ 에서 아마존19K+ 에서 Google15K+ 에서 페이스 북14K +에서 Uber11K+에서 Uber4K+에서 페이팔3K+에서 자본 One2K+에서 딜로이트 와 더 많은!** 모든 손? 정리? 보너스? HR 질문? 직장에서 어려운 상황? ** 개인 회사 채널 및 그룹 채팅에서 개인적으로 익명으로 동료와 의사 소통. 경력을 높이고, 생각을 표현하며, 보다 투명한 업무 문화를 구축하는 쪽으로 나아가십시오. 다운로드 오늘 대화에 참여!————————————————왜 직장 이메일? 검증을 통해 블라인드는 전문가가 연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당사의 특허 기반 인프라(특허 번호 10-2013-******)는 모든 사용자 계정 및 활동 정보가 암호화된 이메일 확인 프로세스에서 완전히 분리되었는지 확인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